CRM도입배경,CRMinstance(사례)analysis(분석) ,E-CRM,고객관리프로그램(program]) ,CRM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6:05
본문
Download : CRM도입배경,CRM사례분석,E-CRM,고객관리프로그램,CRM마케팅.pptx
CRM도입배경,CRM사례,E,CRM,고객관리프로그램,CRM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CRM도입배경,CRMinstance(사례)analysis(분석) ,E-CRM,고객관리프로그램(program]) ,CRM마케팅
설명
CRM도입배경,CRM사례분석,E-CRM,고객관리프로그램,CRM마케팅 , CRM도입배경,CRM사례분석,E-CRM,고객관리프로그램,CRM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CRM도입배경 CRM사례 E CRM 고객관리프로그램 CRM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CRM도입배경,CRMinstance(사례)analysis(분석) ,E-CRM,고객관리프로그램(program]) ,CRM마케팅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서론 CRM 도입 배경, 정의(定義)
본론 E-CRM과 SOCIAL CRM
결론 問題點
_SLIDE_3_
Crm
_SLIDE_4_
Crm=고객 관계 유지
PROCESS
_SLIDE_5_
Crm=고객 관계 유지
_SLIDE_6_
Crm 대두된 배경
새 고객을 이끌어 유치 비용` 기존 고객을 보유
높은 만족도 및 좋은 서비스 제공
기업간의 경쟁이 심화 + 고객 니즈가 다양화
가격할인이나 판촉에 의존하던 매스marketing 의 한계를 인식
정보기술의 발전
고객정보 수집에 소요되는 비용, analysis하고 유지하는 데 소요되는 추가비용도 대폭 하락
_SLIDE_7_
e-CRM
전통적인 CRM보다 고객정보의 수집과 활용의 측면에서 누리망 을 기반으로 하여 더욱 발달한 형태 고객의 모든 정보와 성향을 실시간으로 analysis하고 marketing 활동으로 바로 연결이 가능한 솔루션
_SLIDE_8_
e-CRM
개발자는
누가 자기들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어느 국가의 어떤 지역 고객이 주로 방문했는지
고객들의 취향이 무엇인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특정서비스나 상품에 관심을 보였는지
_SLIDE_9_
e-CRM 事例 - 옥션
marketing strategy
_SLIDE_10_
e-CRM 事例 - 옥션
PROMOTION
인지도를 높여 참여유도
4PS
PLACE
제조업체 유통망 사용
택배서비스
PRICE
고객이 가격 결정
저가가격정책
포인트제
PRODUCT
OFF-LINE 기업과 제휴
_SLIDE_11_
SOCIAL-CRM
SNS의 성장에 힘입어 기업이 단방향 채널을 통한 기존의 일방적인 판매, marketing , 서비스, 지원업무에서 벗어나, 고객을 경영과 혁신의 중심에 두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새로운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기업을 인간화(Humanize)하는 도구
_SLIDE_12_
SOCIAL-CRM…(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CRM도입배경,CRM사례분석,E-CRM,고객관리프로그램,CRM마케팅.pptx( 9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