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s.kr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forms7 | forms.kr report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forms7

본문 바로가기

form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9:21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순서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6 )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폭스바겐의 성공적인 china 시장 진출 전략(戰略)

- 목 차 -
1. 폭스바겐
1) 기업intro
2) 회사 개요
3) CEO
4) 주요 연혁 / 발전과정
2. china 시장의 배경
1) china의 정치 경제적 상황
2) china의 자동차 산업 육성
3. 폭스바겐의 china 진출 동기
4. china 기업과 폭스바겐의 합작투자
1) 합작투자로 인한 폭스바겐과 china 당국이 얻는 혜택
2) china합작투자의 어려움
3) 합작투자의 성공요인
4) 합작투자 체결 이후 폭스바겐의 위기
5. 폭스바겐 china 자동차 시장 진출 내역
6. 폭스바겐 성공요인
1) 적극적인 초기 china 시장 개척
2) 현지화
7. TOWS 分析(분석)
1) 위협요인(Threat)
2) 기회(Opportunity)
3) 약점(Weakness)
4) 강점 (Strength)
8. 경쟁사 分析(분석)
1) GM
2) BYD
3) 베이징 현...



폭스바겐의 성공적인 china 시장 진출 전략(戰略)

- 목 차 -
1. 폭스바겐
1) 기업intro
2) 회사 개요
3) CEO
4) 주요 연혁 / 발전과정
2. china 시장의 배경
1) china의 정치 경제적 상황
2) china의 자동차 산업 육성
3. 폭스바겐의 china 진출 동기
4. china 기업과 폭스바겐의 합작투자
1) 합작투자로 인한 폭스바겐과 china 당국이 얻는 혜택
2) china합작투자의 어려움
3) 합작투자의 성공요인
4) 합작투자 체결 이후 폭스바겐의 위기
5. 폭스바겐 china 자동차 시장 진출 내역
6. 폭스바겐 성공요인
1) 적극적인 초기 china 시장 개척
2) 현지화
7. TOWS 分析(분석)
1) 위협요인(Threat)
2) 기회(Opportunity)
3) 약점(Weakness)
4) 강점 (Strength)
8. 경쟁사 分析(분석)
1) GM
2) BYD
3) 베이징 현대
9. marketing 믹스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결론 및 展望
11. 참고 data(資料)
1. 폭스바겐
1) 기업intro
( 출처/참고 폭스바겐 홈페이지 http://www.volkswagen.co.kr/kr/ko/_company/corporate_information.html )

o 독일 볼프스부르크(Wolfsburg)에 본사를 두고 있는 폭스바겐 그룹은 유럽 최대의 자동차 그룹.

o 폭스바겐 그룹은 2xxx년에 판매대수 6,336,000대를 기록하며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11.3%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매출 1위를 달성.

o 폭스바겐 그룹은 산하에 11개의 산하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다 가장 核心(핵심) 브랜드인 폭스바겐을 비롯하여 아우디, 벤틀리, 부가티, 람보르기니, 세아트, 스코다, 스카니아, 폭스바겐 상용차 그리고 최근에 인수한 포르쉐와 스즈키까지 거대 자동차 제국이라고 할 …(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orm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orm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