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s.kr 후원사업 戰略과 실무기술 > forms6 | forms.kr report

후원사업 戰略과 실무기술 > forms6

본문 바로가기

form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후원사업 戰略과 실무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0:14

본문




Download : 후원사업 전략과 실무기술.hwp






* 후원을 하는 사람의 경향 --------------------------
- 누가 돈을 내는가? 일반 개인-81.9% 사회재단-6.7%
법인,회사-4.8% 기타-6.6%
- 돈을 내는 사람들은 어느 곳에 쓰여지기를 원하나?
종교적인 것-45.6% 교육적인 것-11.3%
사람에 대한 봉사-9.3% 건강-8.2%
예술과 자선-7.5% 지정되지 않은-10.1%
대중의 복지- 4.1% (대중의 복지)
環境(환경)적인 것-2.5% 기타-1.4%
- 그러면 왜 사람들은 후원을 하나?
남을 도울 수 있다는 자부심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
자아존중 인정을 받기 위해
부정적인 감정을 감소하기 위해 감定義(정이) 표시
받은 것을 사회에 환원 다른사람을 돕기 위해
세금혜택을 받기 위해
* 대부분의 많은 후원자들은 기관으로부터 보상을 받기 원하지 않는다. 후원자가 누구인지, 그들이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은 무엇인지, 그들의 가치관이 어떤가를 확실히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순수하게 도움을 주고자 함
----------------------------------------------…(drop)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후원자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후원자욕구와 기부동기 분석)마케팅계획과정의 세번째 단계는 후원자를 둘러싼 사회, 문화적환경을 고려하는 것... , 후원사업 전략과 실무기술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순서
후원자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후원자욕구와 기부동기 分析(분석))

후원사업 戰略과 실무기술

Download : 후원사업 전략과 실무기술.hwp( 97 )


마케팅계획과정의 세번째 단계는 후원자를 둘러싼 사회, 文化(culture) 적environment을 고려하는 것...



후원사업%20전략과%20실무기술_hwp_01.gif 후원사업%20전략과%20실무기술_hwp_02.gif 후원사업%20전략과%20실무기술_hwp_03.gif 후원사업%20전략과%20실무기술_hwp_04.gif 후원사업%20전략과%20실무기술_hwp_05.gif 후원사업%20전략과%20실무기술_hwp_06.gif
후원자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후원자욕구와 기부동기 analysis)
marketing 계획과定義(정이) 세번째 단계는 후원자를 둘러싼 사회, 문화적環境(환경)을 고려하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orm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orm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