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s.kr 오리온 > forms6 | forms.kr report

오리온 > forms6

본문 바로가기

form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리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23:27

본문




Download : 오리온.pptx






오리온




순서


오리온


레포트/기타
오리온,기타,레포트

설명
오리온_pptx_01.gif 오리온_pptx_02.gif 오리온_pptx_03.gif 오리온_pptx_04.gif 오리온_pptx_05.gif 오리온_pptx_06.gif

오리온 , 오리온기타레포트 , 오리온




_SLIDE_1_
ORION
_SLIDE_2_
CONTEXT
_SLIDE_3_
5D 分析(분석) ? 경제, 사회文化(culture)
-롯데(40%), 오리온(16%), 크라운(14%)




정보 수집>>> Decision making >>>conclusion
BIG3가 70%
_SLIDE_4_
3C- COMPETITOR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 40%
매년 10여종의 신제품 출시
전통적인 강세 가나 제품에 더해 드림카카오의 성공


2005년 해태제과 인수
→ 시장 점유율 3위 14%
2. 제품 개발비
=매출액 대비 0.3%
3.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이벤트나 광고 판촉에 전력

국내 초코바 1위
휴대가 편리, 꾸준한 인기
출시 당시 카카오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월 매출 30억을 기록
-대표적인 판 초콜릿
-자체 설문조사결과 선호도 1위
(288명 중 54명이 선호)
정보 수집>>> Decision making >>>conclusion
_SLIDE_5_


1956년 풍국제과 인수, 동양제과공업(주) 창설
세계 최초로 초코파이 생산
국내 최초의 판 초콜릿 ‘넘버원 초컬릿’ 생산, 출시
2003년 8월 동양제과에서 (주)오리온으로 사명 변경
2009년 프리미엄제과 닥터유, 마켓오 출시. 현재 프리미엄 제과 브랜드 점유율 1위
오리온
주요 재무 항목
3C- COMPANY
정보 수집>>> Decision making >>>conclusion
_SLIDE_6_


오리온의 대표 판 초콜릿- ‘투유’
그러나 ‘투유’에 대한 사람들의 낮은 선호도



스낵이나 비스킷 류에 비해서 빈약한 초콜릿 제품 보유
기업 내부에 초콜릿 사업 분야 확장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 형성

오리온을 대표할 새로운 신제품 초콜릿 출시가 요구되고 있따
2xxx년 1월 오리온 마켓오 순수 리얼 초콜…(skip)

Download : 오리온.pptx( 65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orm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orm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