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고객중심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7:31본문
Download : CGV 고객중심 마케팅.ppt
CGV 기업 선정 이유
왜?? 고객 중심 마케팅??
SWOT analysis(분석)
마케팅 效果(효과)
결론
CGV 선정 이유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입.
최초로 전국구 체인화 시대를 창출함.
심야관람, 가족관람, 장애인을 위한 편의시설로 선진화된 관람文化를 지향함.
교통의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고 신속한 근접성 확보.
고객인지도, 고객만족도에서 경쟁우위 확보.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한국일보 서비스 만족 대상 1위.
능률협회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여성신문사 여성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한국경제신문 소비자 대상 수…(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멀티플렉스 CGV의 고객중심 marketing 책략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CGV , CGV 고객중심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CGV
다.
CGV 고객중심 marketing
Download : CGV 고객중심 마케팅.ppt( 81 )






설명
멀티플렉스 CGV의 고객중심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