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의 종업원 교육훈련과 품질경영의 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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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1 1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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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의 종업원 교육훈련과 품질경영의 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많은 사업가들이 이러한 매출액과 수익을 부러워하며, 맥도날드의 성공과 겨루기 위 해 애쓰고 있따 93년 말 현재 맥도날드는 세계 각지에 약 1만 4천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따 맥도날드는 대중文化(문화)에서 중심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따 신문들은 패스트푸드업의 발전을 앞투어 보도한다.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미국 내 맥도날드의 93년 총 매출액은 236억 달러이며 수익은 약 11억 달러에 이르고 점포 당 연mean(평균) 매출액은 약 160만 달러나 된다된다. , 맥도날드의 종업원 교육훈련과 품질경영의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종업원 교육훈련과 품질경영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맥도날드의 종업원 교육훈련과 품질경영의 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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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의 종업원 교육훈련과 품질경영의 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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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맥도날드의 성공전술-
첫 번째는 우수한 품질을 고객에게 제공
둘째,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의 제공
셋째, 청결한 분위기를 유지
넷째, 가치를 제공
-맥도날드의 교육훈련-
-結論-
주제 : 맥도날드의 종업원 교육훈련과 품질경영의 事例
맥도날드의 성공전술
맥도날드의 성공은 너무나 분명하다. 패스트푸드점들 은 또한 텔레비전 program과 영화에서 상징적인 역할을 하고 있따
맥도날드의 경영철학을 크게 4가지로 구분하고, 이러한 경영철학이 오늘날의 맥도날드가 있게 한 원동력이라는 사실을 우리는 인식을 해보자.
맥도날드의 경영철학은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청결(cleanliness), 가치(value) 즉QSC&V, 이 네가지가 있으며 이는 세계 어느 곳의 맥도날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online) 사이트등을 방문해도 확인할수 있는 이념이다.
※100%고객만족을 위한 QSC&V
맥도날드기업의 경영goal(목표) 인 QSC&V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Quality)하고,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Service)하며, 청결한 분위기를 유지(Cleanlines)하며, 가치를 제공하는 메뉴를 제공(Value)하는 레이 크록이 주장한 기본경영방침이며 오늘날 외식산업 분야뿐 만 아니라 모든 기업에 경영 지침으로 활용되고 있따 사방팔방 다방면에서 교육훈련 事例를 살펴봤지만 필자가 생각하기에 이 맥도날드의 기본방침이 앞에서도 나와있다시피 외식 또는…(To be continued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