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s.kr [교육학과] 교육과정및평가 중간assignment물 C형(theory(이론)적/실제적지식) > forms3 | forms.kr report

[교육학과] 교육과정및평가 중간assignment물 C형(theory(이론)적/실제적지식) > form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rms3

[교육학과] 교육과정및평가 중간assignment물 C형(theory(이론)적/실제적지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6:30

본문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
Ⅲ. 결 론
1) 理論적 지식
설명
[목차]
Ⅰ. 서 론
1) 인지적인 면
2) 정이적인 측면




참고자료(資料)2] 교육학의 이해
Ⅱ. 본 론


[교육학과] 교육과정및평가 중간assignment물 C형(theory(이론)적/실제적지식)
레포트 >

중심교육과정 비교
순서
3. 理論적 지식을 배워야 하는 근거


참고자료(資料)4] 지식의 구조가 나타내는 교과관을 생활adaptation(적응) 교육의 교과관과 비교說明(설명)
[요약내용]
이론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참고 문헌>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81 )


1. 理論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

참고자료(資料)1] 학문중심 교육과정이 the gist아이디어 논술

**함께 제공되는 참고파일입니다
20092m_교육과정및평가C_01.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C_02_.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C_03_.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C_04_.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C_05_.gif
2. 理論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1) 理論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3. 理論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의 차이

참고자료(資料)3] 브루너의 인지발달 구조理論
교육학과 3학년 theory(이론)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총 7페이지 / 참고자료 4 개 제공
교육학과 3학년 이론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총 7페이지 / 참고자료 4 개 제공


2) 실제적 지식
2) 실제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다.

理論적 지식은 지식의 체계를 중시하는 것으로, 인류文化(문화) 유산이 체계화되고 조직화된 내용을 학습케 함으로써 앞으로의 여러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데 주안을 둔 것이다.
전체 6,7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rm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