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5:26
본문
Download :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ppt
2.Capability & Originality / 능력과 독창성
: ‘capability & originality`는 아직 일에 대한 열정과 욕구가 남아있지만 자신감을 잃기 쉬운 나이의 40~40대 분들을 향한 PAT의 응원이다.
캐쥬얼브랜드PA,경영경제,레포트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40~50대를 위한 캐주얼 브랜드 1. 브랜드 컨셉 1. Fresh / 신선한 : 신선하다는 definition 은 느낌, 감각, 분위기를 말하며 패션감각을 한층 업(up)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2. Open / 열린 마음
: 열린 마음은 일상 생활에 책임을 지면서 필요할 경우 규칙들을 깨뜨릴 수 있는 자유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 있다
이것은 반대로 고객들에게 PAT의 세계를 경험하고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가질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한다.
딱딱했던 기존의 이미지에서 …(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Download :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ppt( 62 )






레포트/경영경제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 , 캐쥬얼브랜드PA에대한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캐쥬얼브랜드PA
다. 2. Open / 열린 마음 : 열린 마음은 일상 생활에 책임을 지면서 필요할 경우 규칙들을 깨뜨릴 수 있는 자유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 있다 이것은 반대로 고객들에게 PAT의 세계를 경험하고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가질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한다.
가정 일을 하시는 여component 들께는 남편과 자녀들로부터의 자유, 사회생활을 하시는 남성,여component 들께는 일터로부터의 해방을 의미하며 이러한 개개인의 소망과 맞물리는 시점에 PAT는 이들을 대변해 줄 수 있는 오랜 친구 같은 브랜드로 자연스럽게 다가갈 것이다.
3. Attitude / 자신감
: 고객을 대하는데 있어서 PAT브랜드 책 임자(designer)들 스스로가 자신감을 고취 시키는 자세이다. 1. Inner resources / 마음의 여유 : PAT는 긴 시간동안 사회 활동으로 인해 자기 자신을 잊고 살았던 40~50대 고객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제공한다. 3. Attitude / 자신감 : 고객을 대하는데 있어서 PAT브랜드 책 임자(designer)들 스스로가 자신감을 고취 시키는 자세이다.
[All2Txt: Evaluation V...
40~50대를 위한
캐주얼 브랜드
1. 브랜드 컨셉
1. Fresh / 신선한
: 신선하다는 definition 은 느낌, 감각, 분위기를 말하며 패션감각을 한층 업(up)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아직은 사회의 중심에서 개개인의 능력과 독창성을 발휘해야 할 세대라는 사실을 브랜드를 통해 간접적으로 전달한다.
1. Inner resources / 마음의 여유
: PAT는 긴 시간동안 사회 활동으로 인해 자기 자신을 잊고 살았던 40~50대 고객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제공한다.
1_1. 브랜드 로고
기존의 PAT LOGO
새롭게 바뀐 PAT LOGO
날렵한 선은 개방적인 40~50대의 마인드를 나태 낸다.
나아가 브랜드의 당당함이 자연스럽게 배어나올 수 있게 디자인 하였다. 일상생활에서 크게 격식을 따지지 않고, 활동적인 중년을 상징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