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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0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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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탱크대여


- 풀탱크 반납





지원부분
보이지않는 부분














상호작용부분
고객관리시스템(CRM)
VOC관리시스템
현장 경영 방침
전직원 제주도로
파견해 현장 근무 체험
익스프로스 대여서비스
프레쉬 드라이빙 캠페인
롯데카드와 제휴
4개국어 가능한 콜센터운영
금연차량,방향제설치,게임기 대여
기 업 문 화
5-2 서비스 프로세스에 고객을 참여시켜라
프로슈머 & 고객참여 증대方案
깨끗한 이미지로 포니셔닝된 대표적 회사

CJ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식품 선두기업

주부를 대상으로 친환경, 청아한 이미지 어필

주부 E-fres…(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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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Kim min won 서비스마케팅 Contents 서비스 프로세스 1 서비스 프로세스에 고객을 참여시켜라 2 서비스 구매과정에 따른 관리 3 5-1 서비스 프로세스 기 업 미 션 서비스 컨셉트 고 객 의 가 치 창 출 과 정 -개인니즈와 가치 - 기존경험 - 기업이미지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구전 - 커뮤니케이션 부재 기 대 지원부분 보이지않는 부분 고 객 가 시 선 상호작용부분 기술과시스템노하우 -`시스템지원 경영자와 관리자 -`경영지원 지원 기능과 인력 -`물리적 지원 시스템 및 운영지원 접촉 종업원 물리적 자원 및 정비 기 업 문 화 1988년 아주 렌터카 2011년 현재 40,000대 전국 140지점 국내 최고 렌터카업체 고객지향적 서비스프로세스 원동력 AJ 렌터카 5-1 서비스 프로세스 5-1 서비스 프로세스 고객에게 최대 가치를 구현할 수 있는 선진 서비스를 개발 하고 수행하여...

서비스 프로세스 성공실패事例
Kim min won
서비스마케팅
Contents
서비스 프로세스
1
서비스 프로세스에 고객을 참여시켜라
2
서비스 구매과정에 따른 관리
3
5-1 서비스 프로세스




서비스 컨셉트









-개인니즈와 가치
- 기존경험
- 기업이미지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구전
- 커뮤니케이션 부재





지원부분
보이지않는 부분












상호작용부분
기술과시스템노하우
->시스템지원
경영자와 관리자
->경영지원
지원 기능과 인력
->물리적 지원
시스템 및 운영지원
접촉 종업원
물리적 자원 및 정비
기 업 문 화
1988년 아주 렌터카

2xxx년 현재 40,000대
전국 140지점

국내 최고 렌터카업체

고객지향적 서비스프로세스 원동력



AJ 렌터카
5-1 서비스 프로세스
5-1 서비스 프로세스
고객에게 최대 가치를 구현할
수 있는 선진 서비스를 개발
하고 수행하여
렌터카 culture를 선도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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