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s.kr 소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分析(분석) > forms1 | forms.kr report

소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分析(분석) > form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rms1

소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7:46

본문




Download : 소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분석.pptx




각각 전달 대비 19%, 39%씩 올랐다.
-출처 한국경제2012년 4월 14일자 기사”

_SLIDE_5_

대리점 영업사원 인터뷰
Q: 현대자동차에서 하이브리드를 내놓았는데 판매실적에 부진을 겪고 있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인식부족
거부감
조작법 미숙
시승서비스
_SLIDE_6_
현재 소나타 하이브리드의 TV광고

테스티모니얼(testimonal)
방식의 광고
하이브리드를 타면 concept(개념)이 있는 것인가
의문점
언젠가 모두가 하이브리드를 타는 날이 오는 것인가
광고모델들은 실제로 소나타하이브리드를 타고 있는가
_SLIDE_7_
초라한 연비
인지도 부족
국내 차시장 독보적인
판매채널 & A/S망
견고한 경쟁차종의 입지
하이브리드시장 내 후발주자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WOT analysis
_SLIDE_8_
‘Strength’ 찾기
가솔린 차량보다 뛰어난 연비

Sonata, It’s time to breathe

30여년 확고히 지켜온 국민 세단의 자존심
고효율 Sonata
Hy-Breathe
Sonata Brand Identity

도요타 ‘프리우스’, 혼다 …(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소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分析(분석)





소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분석 , 소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
설명
소나타%20하이브리드%20마케팅분석_pptx_01.gif 소나타%20하이브리드%20마케팅분석_pptx_02.gif 소나타%20하이브리드%20마케팅분석_pptx_03.gif 소나타%20하이브리드%20마케팅분석_pptx_04.gif 소나타%20하이브리드%20마케팅분석_pptx_05.gif 소나타%20하이브리드%20마케팅분석_pptx_06.gif

소나타,하이브리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소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分析(분석)

Download : 소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분석.pptx( 23 )












_SLIDE_1_
New Thinking, New Possibility
Rising Business
_SLIDE_2_

Contents

현재상황

SWOT
analysis

‘S’ 찾기

marketing
대책
-하이브리드카 시장실태

-판매량

-대리점 영업사원 인터뷰

-현재 TV광고
_SLIDE_3_
하이브리드카 시장실태
_SLIDE_4_
판매량
“올 들어 분위기가바뀌기 스타트했다.K5 하이브리드도 올 3월 1040대가판매돼미국 진출 후 최고기록을 세웠다.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올 3월 1776대를 팔아지난해 7월(1965대) 이후 두 번째로 많았다.
전체 6,67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rm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